지그 지글러의 정신이 온전히 살아 숨을 쉬는 산수야 출판사 정상에서 만납시다

지그 지글러 정상에서 만납시다 한국어판 독점 출판권은 산수야 출판사가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일부 출판사들이 오래전에 출간했던 정상에서 만납시다 책을 마치 새 책인 것처럼 출간하여 독자와 서점 관계자분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국내에 통용되는 한국 저작권법에 의하면한국은 1987년 UCC(세계저작권협약, Universal Copyright Convention)에 가입하여 모든 해외 서적에 대하여 저작권을 보호하고 있습니다또한 한국은 1996년 8월에 베른협약, WTO 지적 재산권 협정(TRIPs) 등에도 가입했습니다. 이에 따라 개정된 국내 저작권법에 의하면, 저작권 협약 이전에 발행된 해외도서의 경우 저작권자와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을 경우 표지를 바꾸거나내용을 바꾸거나판본을 수정하는 행위는 명백한 저작권법 위배에 해당됩니다.

지그 지글러는 1975년 미국에서 정상에서 만납시다를 출간하면서부터 2012년 세상을 떠날 때까지 끊임없이 독자들을 만나며 신념과 사랑, 긍정과 열정의 정신을 전했습니다. 지그 지글러는 정상에서 만납시다를 출간한지 25주년이 되던 시기에 다시 25주년 기념판을 출간했습니다. 산수야 출판사에서 출간된 정상에서 만납시다는 25주년 기념판을 재번역하여 출간한 책입니다. 산수야 출판사에서 출간한 정상에서 만납시다는 지그 지글러의 정신이 온전히 살아 숨을 쉬는 책입니다.

산수야 출판사는 <정상에서 만납시다> 외에도 지그 지글러의 다른 명저들, <클로징><탑 퍼포먼스><부정적인 세상에서 긍정적인 아이로 키우기><정상으로 가는 계단>의 한국어판도 국내 독점 출간하고 있습니다.